기사 메일전송
[김영석 영천시장]노인대학서 3선 11년 간의 소회 특강
  • 기사등록 2018-06-22 18:34:26
기사수정

[서혜영 기자]

대한노인회 영천시지회(지회장 성낙균)부설 노인대학(학장 조낙중) 및 노인지도자대학(학장 이육만)은 22일 영천시교육문화센터 우석홀에서 김영석 영천시장을 초청해 특별강연을 실시했다.


이날 강연에서 김영석 시장은 2007년 민선시장으로 도전해 3선까지 이어오면서 추진해 온 여러 가지 사업과 관련해 겪은 많은 어려움과 그 어려움을 해결하면서 느꼈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면서 어르신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시장은 “제가 취임한 후 11년간 많은 조언을 해주신 어르신들이 계셔서 현재의 영천이 있을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 잘 이끌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영천을 위해 어르신들이 갖고 있으신 인생의 지혜를 전수해주시고 후배들을 잘 가르쳐 달라”고 당부하며 11년간의 소회를 마쳤다.


성낙균 회장은 “영천의 큰 머슴을 자처하며 11년간 항공전자시스템기술센터와 미 보잉 항공전자 MRO센터 유치 등 많은 사업을 추진했고, 민선단체장시대에 임기를 다 채워 명예롭게 퇴임하는 김시장에 대해 칭찬받아 마땅하다”며 “노인회를 위해 많은 지원을 해준 김영석 시장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180622 사회복지>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ctoday.net/news/view.php?idx=34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