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新 年 辭] 김재훈 영천소방서장, 한발 더 가까이 시민곁 소방행정 펼칠 터
  • 기사등록 2021-01-07 22:18:09
기사수정


▲ 김재훈 영천소방서장


영천 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에는 코로나-19의 발생과 확산으로 급박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영천소방서에서는 단 한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위기대응지원반을 편성해 비상근무를 실시해 왔습니다.


특히 코로나19 확진자 이송 전담 구급대를 지정해 운영하는 등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방역수칙을 잘 준수해주시고 영천소방서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1년 새해에도 영천소방서는 코로나-19 대비에 총력을 기울일 뿐만 아니라 증가하는 재난과 영천 시민의 화재·구조·구급 수요에 발맞추어 예방부터 대응까지 다각도의 안전대책을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또 지역 구석구석 산재해 있는 재난 취약요소들을 해소하기 위해 전통시장, 다중이용업소, 공동주택 등 장소별·유형별 맞춤형 예방 대책으로 재난을 미연에 방지하고, 예측하기 어려운 재난 발생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실전과 같은 다양한 훈련으로 재난이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여기에 올해는 더 나아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비대면 소방안전교육, 안전컨설팅을 제공하고 다양한 비대면 홍보활동으로 시민여러분께 한발짝 더 다가서는 소방행정을 펼치겠습니다. 


시민 생활 속 안전을 위해서라면 올해는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소방 정책을 실천해 나갈것을 약속드립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에도 영천소방서 직원 모두가 안전한 영천을 원하는 시민의 바람을 가슴 깊이 새기고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영천소방서를 믿음과 사랑으로 아껴주시는 영천시민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도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이루어지시고 모든 가정이 평안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영천소방서장 김 재 훈]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ctoday.net/news/view.php?idx=77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청도읍성 예술제, 관람객 구름 인파 대 성황...미스터트롯2-박지현 가수 공연
  •  기사 이미지 경북 동부청사 환동해지역본부, 지역사회와 민·관 상생 협력 추진
  •  기사 이미지 (대회) 영천체육관 전국 종별태권도 선수권대회 7일간 열전 돌입
청와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