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부동방위협의회, 오미부대 4대대에 위문품 전달 - 협의회, "4대대와 20년째 자매결연 유지."
  • 기사등록 2017-02-06 18:25:02
기사수정



[영천투데이=황정욱 기자] 동부동방위협의회(회장 김영택)가 지역 군부대 장병들의 병영 사기를 복 돋우기 위해 꾸준한 위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협의회는 3일 지역 내 한 식당에서 월례회를 개최하고 자매결연 부대인 오미부대 4대대(대대장 송성국, 중령)장을 초청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날 월례회에서 협의회는 4대대에 축구공과 샌드백, 권투글러브 등 부대원들의 체력단련 기구를 전달하면서 건강한 체력으로 튼튼한 국토방위를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협의회는 20여 년간 4대대와 자매결연을 맺어 왔으며 부대원들의 혹한기 훈련과 매년 5~6월에 실시하는 6.25전사자 유해발굴조사 때면 잊지 않고 부대원들의 군·복무 사기진작을 위해 힘써고 있다. 지난해는 동 부대에 고장난세탁기를 교체해 주고 사용물품 등을 기증해 장병들의 병영생활 애로사항에도 도적극 협력했다.


이에 송성국 4대대장은 “대원들의 체력단련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전하고 “굳건한 체력을 바탕으로 국토방위에 더욱 힘써나가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영택 동부동방위협의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국토방위를 위해 애쓰는 장병들이 더욱 건강하게 군생활을 이어가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ctoday.net/news/view.php?idx=12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천 제6회 작약꽃 축제...10일부터 19일까지 영천시 화북면 일대
  •  기사 이미지 영천시, 2024년 1분기 지역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  기사 이미지 청도읍성 예술제, 관람객 구름 인파 대 성황...미스터트롯2-박지현 가수 공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