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新 年 辭] 조영제 영천시의회 의장, "코로나 위기를 기회로 삼자"
  • 기사등록 2021-01-07 22:01:30
기사수정


▲ 조영제 영천시의회 의장


존경하는 영천시민 여러분! 

영천시의회 의장 조영제입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희망을 품고 떠올랐습니다. 


지난해 영천시의회는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시민들을 위한 의정으로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그 노력의 결과 6월 한국폴리텍대학 로봇 캠퍼스 설립 인가 승인과 11월 영천경마공원 조성사업 최종 승인 등 시민의 숙원 사업들이 하나씩 해결되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공직자와 시민 모두가 합심하여 만들어 낸 결과입니다. 코로나19 속에서도 오직 지역발전만을 위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성원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국가적으로 큰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위기를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아야 합니다.


대구지하철 1호선 연장과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 유치 등 지역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사업을 집행기관과 균형 있는 협치의 관계 속에 함께 머리를 맞대 나가겠습니다.

  

지난 12월 9일 국회를 통과한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은 책임 있는 민주주의 실현을 위한 기반이 마련된 것으로 새로운 자치분권의 시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영천시의회는 지역 발전의 초석이 되기위해 최선을 다해 미래를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올해는 민생을 최우선으로 살펴 시민들께서 좀 더 살기 좋은 '행복한 영천'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자 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끝으로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방역과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협조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영천시의회는 언제나 시민 여러분과 함께할 것이며, 저는 영천시민의 저력을 믿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영천시의회 의장 조영제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yctoday.net/news/view.php?idx=77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회원로그인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영천시, 2024년 1분기 지역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  기사 이미지 청도읍성 예술제, 관람객 구름 인파 대 성황...미스터트롯2-박지현 가수 공연
  •  기사 이미지 경북 동부청사 환동해지역본부, 지역사회와 민·관 상생 협력 추진
청와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